명절이 다가오면 선물이 고민되죠
매번 명절 선물 단골 손님인 한우나 굴비, 한과 등을 번갈아가며 선물하다보니 좀 더 색다르고 센스있는 선물이 하고싶어졌습니다
제가 고려한 것은 두 가지. 1. 흔하지 않다 2. 부모님 입맛에 맞는다
그러다 며칠 전 인터넷 서핑 중에, 만수르 간식으로 유명하다는 바틸 Bateel을 알게됐는데 저 조건에 딱 부합하더군요. 그래서 이번 설 선물로 부모님께 보내드렸습니다.
제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1. 럭셔리한 이미지와 2. 막 한국시장에 진출했다는 트렌디함 3. 그리고 부모님 입맛에 맞을 은은한 단맛이라는 평.
바틸 홈페이지를 보니
1.
두바이, 사우디, 아부다비 왕궁에 납품
두바이 상류층이 즐기는 고급 디저트
2.
최근 현대식품관을 통해 대한민국에서도 정식으로 판매되기 시작
현재 유럽, 북미, 호주 등 전세계 42곳에 부티크를 운영하고 있는 럭셔리 디저트 브랜드
3.
천연 슈퍼푸드로 알려진 대추야자로 만들어짐
대추야자 본연의 단맛과 견과류 등 맛이 고급스럽다는 평
이렇게 추려지더군요
한가지 더 좋았던 건 빠른 택배배송입니다
명절 선물로 유명한 가게들은 미리 예약하거나 픽업만 되거나해서 택배로 급히 선물을 보내야할 때 좀 난감했는데요
바틸은 홈페이지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쉽게 주문해 택배로 받을 수 있었고, 일부지역은 새벽배송도 됐습니다. 제 경우는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배송받았습니다.
오늘 아침 부모님과 통화를 했는데, 막 선물이 도착했다며 "은은해서 부담스럽지 않은 단 맛에, 포장도 황금색 박스에 리본이 묶여져 고급스럽다"며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이 황금색 박스는 한국에서만 한정적으로 나가는 리미티드 에디션인 모양입니다.
부모님의 반응을 살펴보니 한국에 갓 들어온 만큼 트렌디한 인상도, 만수르 간식이라는 직관적이고 매력적인 수식어도 (ㅋㅋㅋ) 높은 만족도에 한 몫 하는 걸 느꼈습니다.
작은 박스는 현대식품관에 가입하면 할인쿠폰 등 먹이면 10만원 이하로 살 수 있는 것 같으니 관심있으신 분들 서둘러 주문하시길.
설이나 추석 등 명절 선물 외에도 답례품이나 파티음식 등 신경써서 준비해야할 곳에 쓰기 좋을 것 같더군요.
#내돈내산 추천합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bateelkorea
댓글